TeamViewer Remote License
Frontline에 대한 기능은 당사에 문의
TeamViewer Business
₩562,800/년 (부가세 별도)
- 라이선스 보유자 1명
- 1대 동시 연결(채널)
- 200대 장치 관리
- 3대 연결
- 무제한 장치 연결
- 동시 연결당 동시 세션(탭) 3개
TeamViewer Premium
₩1,090,800/년 (부가세 별도)
- 라이선스 보유 사용자 15명
- 1대 동시 연결(채널)
- 300대 장치 관리
- 무제한 장치 연결
- 동시 연결당 동시 세션(탭) 10개
- 외부 연결 로그
TeamViewer Corporate
₩2,158,800/년 (부가세 별도)
- 라이선스 보유 사용자 30명
- 3대 동시 연결(채널)
- 500대 장치 관리
- 무제한 장치 연결
- 동시 연결 동시 세션(탭) 15개
- 외부 연결 로그
- 내부 연결 로그
- 대량 배포(MSI)
TeamViewer Tensor
금액 상담
- 사용자 정의 라이선스
- Enterprise용 추가기능
- 조건부 액세스 라우터
- 단일 로그인(SSO)
- 기업 통합 애드온(애드온 용)
- 선진 대량 배치(MSI)
- 감사 기능성(감사 로그 및 API)
보안 | Business | Premium | Corporate | Tensor |
---|---|---|---|---|
기기를 보호하는 세분화된 액세스 관리 (장치에 대한 액세스를 특정 계획 또는 TeamViewer ID로 제한) | ✔ | ✔ | ✔ | ✔ |
256비트 AES 중단간 암호화 | ✔ | ✔ | ✔ | ✔ |
신뢰 장치 (TeamViewer 계정에 대한 추가 보호 수단을 제공합니다.) | ✔ | ✔ | ✔ | ✔ |
이중 인증 | ✔ | ✔ | ✔ | ✔ |
차단 및 허용 목록 | ✔ | ✔ | ✔ | ✔ |
플랫폼 적용 범위 | Business | Premium | Corporate | Tensor |
---|---|---|---|---|
데스크톱에 교차 장치 액세스 | ✔ | ✔ | ✔ | ✔ |
모바일 기기 지원(모바일 간 지원) (Android는 화면 공유 및 컨트롤 가능, iOS는 화면 공유에만 한함) | 애드온 | 애드온 | 애드온 | ✔ |
다음 운영 체제에 연결 | Windows, macOS, Linux |
Windows, macOS, Linux |
Windows, macOS, Linux |
Windows, macOS, Linux |
Linux 헤드리스 장치에 연결(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 없이 Linux 장치에 연결. 터미널(명령줄, 셸, 콘솔, VT 등)에 직접 연결) | ✔ | ✔ | ✔ | ✔ |
다음 운영 체제에서 연결 | Windows, macOS, Linux, Android, iOS, ChromeOS |
Windows, macOS, Linux, Android, iOS, ChromeOS |
Windows, macOS, Linux, Android, iOS, ChromeOS |
Windows, macOS, Linux, Android, iOS, ChromeOS |
TeamViewer 웹 클라이언트 (Windows 및 macOS에서 Google Chrome, Mozilla Firefox, Opera 또는 Microsoft Edge에서 발신연결만 한함.) | ✔ | ✔ | ✔ | ✔ |
원격 액세스 및 원격 작업 | Business | Premium | Corporate | Tensor |
---|---|---|---|---|
VPN (TeamViewer는 Windows 파일 공유 및 프린터 공유를 할 수 있도록 장치에 연결해주는 내장 VPN 서비스를 제공) | ✔ | ✔ | ✔ | ✔ |
보안 무인 액세스 | ✔ | ✔ | ✔ | ✔ |
원격 인쇄 | ✔ | ✔ | ✔ | ✔ |
원격 사운드 (원격 측에서 오디오를 전송합니다.) | ✔ | ✔ | ✔ | ✔ |
검은 화면 및 원격 입력 차단 (키보드, 마우스 및 기타 로컬 입력 장치를 차단합니다.) | ✔ | ✔ | ✔ | ✔ |
Wake-on-LAN | ✔ | ✔ | ✔ | ✔ |
프록시 지원(프록시 서버를 통한 TeamViewer 연결 설정 허용) | ✔ | ✔ | ✔ | ✔ |
다중 모니터 지원 | ✔ | ✔ | ✔ | ✔ |
원격 관리 및 지원 | Business | Premium | Corporate | Tensor |
---|---|---|---|---|
원격 제어 세션 중 VoiP, 비디오, 채팅 | ✔ | ✔ | ✔ | ✔ |
다른 쪽으로 전환(다른 쪽으로 전환을 사용하여 원격 제어 중인 사람과 원격 제어를 받는 사람을 전환할 수 있음) | ✔ | ✔ | ✔ | ✔ |
들어오는 연결 장치 수(다른 장치로 나가는 연결을 설정하는데 사용할 수 있는 장치의 수입니다.) |
3 | 무제한 | 무제한 | 무제한 |
동시 연결(채널) 포함(한 번에 여러 세션(채널)) | 1 | 기본 1개 | 기본 3개 | 구매 수와 동일 |
동시 사용자당 동시 세션 수(개별 탭의 최대 세션 수) | 3 | 10 | 15 | 15 |
원격 액세스 & 제어 장치 | ✔ | ✔ | ✔ | ✔ |
맞춤 브랜딩 | ✔ | ✔ | ✔ | ✔ |
원격 빠른 단계(한 번의 클릭으로 수행할 수 있는 미리 정의된 일련의 작업) |
✔ | ✔ | ✔ | ✔ |
원격으로 TeamViewer 호스트 설치(QS 모듈을 사용하여 Host 호스트를 설치 및 변환) | ✔ | ✔ | ✔ | ✔ |
추가 참가자 초대 및 세션 인계 | ✔ | ✔ | ✔ | ✔ |
세션 내 자동화/스크립팅(스크립트 수) | 5 | 15 | 30 | 50 |
파일 전송(파일 전송 드래그 앤 드롭, 복사 및 붙여넣기, 전송 관리자의 다양한 방법) |
✔ | ✔ | ✔ | ✔ |
파일 전송 큐잉 | ✔ | ✔ | ✔ | ✔ |
다른 기술자에게 서비스 케이스 할당(들어오는 지원 요청(서비스 큐)을 관리하고 배포) | ✔ | ✔ | ✔ | ✔ |
서비스 큐(서비스케이스를 관리하여 지원티켓 관리) | ✔ | ✔ | ✔ | ✔ |
시간당 서비스 케이스 생성 | 10 | 15 | 45 | 60 |
서비스 케이스 알림 | ✔ | ✔ | ✔ | ✔ |
서비스 케이스 채팅 | ✔ | ✔ | ✔ | ✔ |
서비스 케이스 보고 | ✔ | ✔ | ✔ | ✔ |
고객 만족도 평가 | ✔ | ✔ | ✔ | ✔ |
SOS 버튼 | ✔ | ✔ | ✔ | ✔ |
UAC(사용자 계정 제어) 지원 | ✔ | ✔ | ✔ | ✔ |
터미널 서버 지원(사용자 세션에 연결) | ✔ | ✔ | ✔ | ✔ |
원격 세션 기록 및 재생 | ✔ | ✔ | ✔ | ✔ |
장치 액세스 보고 | ✘ | ✘ | ✔ | ✔ |
사용자 액세스 보고 | ✘ | ✔ | ✔ | ✔ |
연결 청구 | ✘ | ✘ | ✘ | ✘ |
사용자 및 장치 관리 | Business | Premium | Corporate | Tensor |
---|---|---|---|---|
동시 연결(채널) 업그레이드 | ✘ | 최대 4개 추가 (총 5개) |
최대 7개 추가 (총 10개) |
구매 량에 한함 |
장치 관리 | ✔ | ✔ | ✔ | ✔ |
관리되는 장치(회사 프로필 내에서 중앙에서 관리하는 장치) | 200 | 300 | 500 | 2500~ |
라이선스 보유 사용자(회사 프로필에 있는 사용자 중에 라이선스를 지급된 사용자) | 1 | 15 | 30 | 구매 량에 한함 |
하나의 계정으로 관리 가능한 라이선스 수 | 0 | 1 | 1 | 구매 량에 한함 |
전용 연결 그룹(동시 사용자 그룹을 사용하여 라이선스의 TeamViewer 채널을 회사 프로필의 사용자에게 할당) | ✘ | ✔ | ✔ | ✔ |
주변 연락처 찾기 | ✔ | ✔ | ✔ | ✔ |
그룹 공유(소프트웨어의 그룹을 컴퓨터 및 연락처 목록에 있는 연락처와 공유) | ✔ | ✔ | ✔ | ✔ |
(장치) 정책 – 정책 수 | 5 | 10 | 15 | 60 |
API를 통해 장치 정책 설정 | ✘ | ✔ | ✔ | ✔ |
사용자 관리 | ✘ | ✔ | ✔ | ✔ |
사용자 정의 기기 정보 | ✘ | ✔ | ✔ | ✔ |
컴퓨터 및 연락처 목록에 대한 사용자 정의 필드 생성 | 0 | 5 | 15 | 25 |
소프트웨어 통합 | Business | Premium | Corporate | Tensor |
---|---|---|---|---|
웹 API (일반 응용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 | ✔ | ✔ | ✔ | ✔ |
웹 API 속도 제한 | 24시간당 요청 7,200 건 |
24시간당 요청 14,400건 | 24시간당 요청 36,000건 | 24시간당 요청 48,000건 |
웹-채팅-SDK | ✔ | ✔ | ✔ | ✔ |
Microsoft Intune | ✘ | ✘ | ✘ | 통합 애드온 |
Zendesk – 표준 통합 | ✘ | ✘ | 통합 애드온 | 통합 애드온 |
Zendesk – 엔터프라이즈 통합 | ✘ | ✘ | ✘ | 통합 애드온 |
Freshworks – 표준 통합 | ✘ | ✘ | 통합 애드온 | 통합 애드온 |
Freshworks – 엔터프라이즈 통합 | ✘ | ✘ | ✘ | 통합 애드온 |
Saleforce | ✘ | ✘ | ✘ | 통합 애드온 |
Atlassian Jira – 클라우드 및 서버 통합 | ✘ | ✘ | 통합 애드온 | 통합 애드온 |
Atlassian JIRA – 데이터 센터 통합 | ✘ | ✘ | ✘ | 통합 애드온 |
Microsoft dynamics 365 | ✘ | ✘ | ✘ | 통합 애드온 |
앱텍 360 EMM | ✘ | ✘ | ✘ | 통합 애드온 |
IBM 맥시모 | ✘ | ✘ | ✘ | 통합 애드온 |
로뷰 | ✘ | ✘ | ✘ | 통합 애드온 |
처웰 | ✘ | ✘ | ✘ | 통합 애드온 |
Microsoft Azure VMExtension | ✘ | ✘ | 통합 애드온 | 통합 애드온 |
서비스나우 스탠더드 | ✘ | ✘ | 통합 애드온 | 통합 애드온 |
서비스나우 엔터프라이즈 | ✘ | ✘ | ✘ | 통합 애드온 |
소포스 | ✘ | ✘ | 통합 애드온 | 통합 애드온 |
조호 | ✘ | ✘ | ✘ | 통합 애드온 |
Microsoft Active Directory(SSO) | ✘ | ✘ | ✘ | ✔ |
옥타(SSO) | ✘ | ✘ | ✘ | ✔ |
AD 커넥터(수동 AD 싱크) | ✘ | ✘ | 통합 애드온 | ✔ |
엔진 관리 | ✘ | ✘ | ✘ | 통합 애드온 |
JAMF | ✘ | ✘ | 통합 애드온 | 통합 애드온 |
REACH API | ✘ | ✘ | ✘ | 통합 애드온 |
Slack | ✘ | ✘ | ✘ | 통합 애드온 |
기술지원 서비스 | Business | Premium | Corporate | Tensor |
---|---|---|---|---|
이메일을 통한 기술지원 | ✔ | ✔ | ✔ | ✔ |
전화를 통한 기술지원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