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amViewer Remote License

Frontline에 대한 기능은 당사에 문의

TeamViewer Business

₩562,800/년 (부가세 별도)

  • 라이선스 보유자 1명
  • 1대 동시 연결(채널)
  • 200대 장치 관리
  • 3대 연결
  • 무제한 장치 연결
  • 동시 연결당 동시 세션(탭) 3개

TeamViewer Premium

₩1,090,800/년 (부가세 별도)

  • 라이선스 보유 사용자 15명
  • 1대 동시 연결(채널)
  • 300대 장치 관리
  • 무제한 장치 연결
  • 동시 연결당 동시 세션(탭) 10개
  • 외부 연결 로그

TeamViewer Corporate

₩2,158,800/년 (부가세 별도)

  • 라이선스 보유 사용자 30명
  • 3대 동시 연결(채널)
  • 500대 장치 관리
  • 무제한 장치 연결
  • 동시 연결 동시 세션(탭) 15개
  • 외부 연결 로그
  • 내부 연결 로그
  • 대량 배포(MSI)

TeamViewer Tensor

금액 상담

  • 사용자 정의 라이선스
  • Enterprise용 추가기능
  • 조건부 액세스 라우터
  • 단일 로그인(SSO)
  • 기업 통합 애드온(애드온 용)
  • 선진 대량 배치(MSI)
  • 감사 기능성(감사 로그 및 API)
보안 Business Premium Corporate Tensor
기기를 보호하는 세분화된 액세스 관리 (장치에 대한 액세스를 특정 계획 또는 TeamViewer ID로 제한)
256비트 AES 중단간 암호화
신뢰 장치 (TeamViewer 계정에 대한 추가 보호 수단을 제공합니다.)
이중 인증
차단 및 허용 목록
플랫폼 적용 범위 Business Premium Corporate Tensor
데스크톱에 교차 장치 액세스
모바일 기기 지원(모바일 간 지원) (Android는 화면 공유 및 컨트롤 가능, iOS는 화면 공유에만 한함) 애드온 애드온 애드온
다음 운영 체제에 연결 Windows,
macOS,
Linux
Windows,
macOS,
Linux
Windows,
macOS,
Linux
Windows,
macOS,
Linux
Linux 헤드리스 장치에 연결(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 없이 Linux 장치에 연결. 터미널(명령줄, 셸, 콘솔, VT 등)에 직접 연결)
다음 운영 체제에서 연결 Windows,
macOS,
Linux,
Android,
iOS,
ChromeOS
Windows,
macOS,
Linux,
Android,
iOS,
ChromeOS
Windows,
macOS,
Linux,
Android,
iOS,
ChromeOS
Windows,
macOS,
Linux,
Android,
iOS,
ChromeOS
TeamViewer 웹 클라이언트 (Windows 및 macOS에서 Google Chrome, Mozilla Firefox, Opera 또는 Microsoft Edge에서 발신연결만 한함.)
원격 액세스 및 원격 작업 Business Premium Corporate Tensor
VPN (TeamViewer는 Windows 파일 공유 및 프린터 공유를 할 수 있도록 장치에 연결해주는 내장 VPN 서비스를 제공)
보안 무인 액세스
원격 인쇄
원격 사운드 (원격 측에서 오디오를 전송합니다.)
검은 화면 및 원격 입력 차단 (키보드, 마우스 및 기타 로컬 입력 장치를 차단합니다.)
Wake-on-LAN
프록시 지원(프록시 서버를 통한 TeamViewer 연결 설정 허용)
다중 모니터 지원
원격 관리 및 지원 Business Premium Corporate Tensor
원격 제어 세션 중 VoiP, 비디오, 채팅
다른 쪽으로 전환(다른 쪽으로 전환을 사용하여 원격 제어 중인 사람과 원격 제어를 받는 사람을 전환할 수 있음)
들어오는 연결 장치 수(다른 장치로 나가는 연결을 설정하는데
사용할 수 있는 장치의 수입니다.)
3 무제한 무제한 무제한
동시 연결(채널) 포함(한 번에 여러 세션(채널)) 1 기본 1개 기본 3개 구매 수와 동일
동시 사용자당 동시 세션 수(개별 탭의 최대 세션 수) 3 10 15 15
원격 액세스 & 제어 장치
맞춤 브랜딩
원격 빠른 단계(한 번의 클릭으로 수행할 수 있는 미리 정의된
일련의 작업)
원격으로 TeamViewer 호스트 설치(QS 모듈을 사용하여 Host 호스트를 설치 및 변환)
추가 참가자 초대 및 세션 인계
세션 내 자동화/스크립팅(스크립트 수) 5 15 30 50
파일 전송(파일 전송 드래그 앤 드롭, 복사 및 붙여넣기,
전송 관리자의 다양한 방법)
파일 전송 큐잉
다른 기술자에게 서비스 케이스 할당(들어오는 지원 요청(서비스 큐)을 관리하고 배포)
서비스 큐(서비스케이스를 관리하여 지원티켓 관리)
시간당 서비스 케이스 생성 10 15 45 60
서비스 케이스 알림
서비스 케이스 채팅
서비스 케이스 보고
고객 만족도 평가
SOS 버튼
UAC(사용자 계정 제어) 지원
터미널 서버 지원(사용자 세션에 연결)
원격 세션 기록 및 재생
장치 액세스 보고
사용자 액세스 보고
연결 청구
사용자 및 장치 관리 Business Premium Corporate Tensor
동시 연결(채널) 업그레이드 최대 4개
추가
(총 5개)
최대 7개
추가
(총 10개)
구매 량에 한함
장치 관리
관리되는 장치(회사 프로필 내에서 중앙에서 관리하는 장치) 200 300 500 2500~
라이선스 보유 사용자(회사 프로필에 있는 사용자 중에 라이선스를 지급된 사용자) 1 15 30 구매 량에 한함
하나의 계정으로 관리 가능한 라이선스 수 0 1 1 구매 량에 한함
전용 연결 그룹(동시 사용자 그룹을 사용하여 라이선스의 TeamViewer 채널을 회사 프로필의 사용자에게 할당)
주변 연락처 찾기
그룹 공유(소프트웨어의 그룹을 컴퓨터 및 연락처 목록에 있는 연락처와 공유)
(장치) 정책 – 정책 수 5 10 15 60
API를 통해 장치 정책 설정
사용자 관리
사용자 정의 기기 정보
컴퓨터 및 연락처 목록에 대한 사용자 정의 필드 생성 0 5 15 25
소프트웨어 통합 Business Premium Corporate Tensor
웹 API (일반 응용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
웹 API 속도 제한 24시간당
요청
7,200 건
24시간당 요청 14,400건 24시간당 요청 36,000건 24시간당
요청
48,000건
웹-채팅-SDK
Microsoft Intune 통합 애드온
Zendesk – 표준 통합 통합 애드온 통합 애드온
Zendesk – 엔터프라이즈 통합 통합 애드온
Freshworks – 표준 통합 통합 애드온 통합 애드온
Freshworks – 엔터프라이즈 통합 통합 애드온
Saleforce 통합 애드온
Atlassian Jira – 클라우드 및 서버 통합 통합 애드온 통합 애드온
Atlassian JIRA – 데이터 센터 통합 통합 애드온
Microsoft dynamics 365 통합 애드온
앱텍 360 EMM 통합 애드온
IBM 맥시모 통합 애드온
로뷰 통합 애드온
처웰 통합 애드온
Microsoft Azure VMExtension 통합 애드온 통합 애드온
서비스나우 스탠더드 통합 애드온 통합 애드온
서비스나우 엔터프라이즈 통합 애드온
소포스 통합 애드온 통합 애드온
조호 통합 애드온
Microsoft Active Directory(SSO)
옥타(SSO)
AD 커넥터(수동 AD 싱크) 통합 애드온
엔진 관리 통합 애드온
JAMF 통합 애드온 통합 애드온
REACH API 통합 애드온
Slack 통합 애드온
기술지원 서비스 Business Premium Corporate Tensor
이메일을 통한 기술지원
전화를 통한 기술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