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르고 효과적으로,
원격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더 나은 방법

제조사의 기술지원 고민, 이제는 해결할 때입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 환경 속에서 제조사의 제품 기술지원 서비스는 여전히 여러 가지 어려움에 직면해 있습니다.
예상치 못한 고장, 값비싼 다운타임, 복잡성 증가, 높은 유지보수 비용 등 다양한 문제들이 고객 만족도를 저하시킬 뿐 아니라,
비즈니스 경쟁력에도 큰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TeamViewer Smart Service란
무엇일까요?

고객은 언제나 즉각적인 응답을 기대합니다. 기술 지원은 이제 단순 정비를 넘어 장기적
관점에서 데이터 기반 고객 경험 관리로 진화해야 합니다.

고객은 TeamViewer의 안전한 원격 접속 솔루션으로 기계 및 장비 문제를 빠르고
안정적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그에 따른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비생산적인 다운타임을 최소화합니다
  • 문제점을 확인하고 재발생시 빠른 처리를 진행합니다.
  • 판매 후 서비스 팀이 보다 스마트하게 작업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 고객 만족을 달성하고 장기적으로 고객 만족을 유지합니다.

문제가 무엇이든 원격으로 해결하세요

Team Viewerd의 강력한 Smart Service 솔루션을 사용하면 판매 후 서비스를 더 쉽고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AR 기반 현장 작업자의 안내부터 원격 기계 엑세스까지,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필요한 소프트웨어를 사용해 보세요.

제조사의 기술지원 서비스를 혁신할 수 있는 TeamViewer Smart Service의 강력한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스캔 앤 서포트

QR 스캔을 통해 지원 요청 티켓 생성과 트러블 슈팅 지원을 한번에 수행합니다.

  • 지원을 요청하는 고객의 마찰, 감정 소모 및 시간 낭비를 줄이세요
  • 처음부터 오해의 소지가 있는 상황을 예방하여 해결 시간을 단축하세요.
  • 처음부터 적합한 전문가와 연결하여 고객과 귀사의 지원 팀의 시간을 절약하세요.
  • 완벽한 감사를 위해 완전히 디지털화되고 추적 가능한 지원 경험을 구축하세요.
  • 원격으로 문제를 해결하여 귀중한 시간을 절약하고 여행 비용을 줄이세요.
  • 사전에 원격 진단 조사를 수행하여 더 효과적인 현장 방문을 준비합니다.
  • 스캔

    스캔 한번으로 지원 요청 제출
  • 연결

    적절한 전문가와 즉시 연결
  • 원격지원

    전문가의 지도와 함께 문제 즉시 해결

☑  Assist AR
화상 연결을 통한 물리적 장애 해결 협업 구현

☑  AI 세션 요약 및 분석

원격 지원 세션 요약 기능

- 원격 지원 세션 요약 기능은 지원 사례를 구조화된 데이터로 변환하여, 자세한 작업 로그와 자동 생성된 태그를 포함한 간결한 개요를 만들어 줍니다.

주요 이점

  • 지원 내역에 대해 높은 품질의 리포트를 빠르게 제공
  • 전문 지식 축적을 통해 평균 해결 시간 (MTTR)을 단축
  • SLA 리포트를 용이하게 작성하고 제출할 수 있도록 지원
리포팅 대시 보드 기능

- 리포팅 대시보드는 지원 트렌드를 쉽게 파악하고, 반복적인 문제와 문제가 되는 애플리케이션을 식별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주요 이점

  • 데이터 기반 인사이트를 활용하여 개선 사항을 도출하고 자원을 최적화
  • 예측 기반 관리 기능을 제공하여 일반적인 문제를 사전에 해결
  • 팀의 작업 시간을 효율적으로 추적하고, 지식 격차를 식별 및 해소 지원
리포팅 대시 보드 기능

- 리포팅 대시보드는 지원 트렌드를 쉽게 파악하고, 반복적인 문제와
문제가 되는 애플리케이션을 식별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주요 이점

  • 데이터 기반 인사이트를 활용하여 개선 사항을 도출하고 자원을 최적화
  • 예측 기반 관리 기능을 제공하여 일반적인 문제를 사전에 해결
  • 팀의 작업 시간을 효율적으로 추적하고, 지식 격차를 식별 및 해소 지원

☑  엔터프라이즈급 보안성 제공

  • 종단간 암호화

    인증통신은 RSA 공개 키 암호
    (비대칭 키 암호)를 사용하여
    안전한 통신 실현
  • 신뢰장치 인증

    사용자 기기 보안을 위해
    신뢰장치 (Trusted Devices) 목록을
    관리콘솔에 등록하여 관리
  • 이중인증기능(TFA)

    TFA (2단계 인증) 기능을 활용하여
    사용자 로그인 시 패스워드 로그인 후
    2단계 인증(OTP) 가능
  • 조건부 액세스

    CA라우터를 통해 미리 규정되지 않은
    연결을 방지하고, 중앙 집중식
    원격 지원 관리가 가능
  • 싱글 사인온 (SSO)

    조직의 사용자가 하나의 계정으로
    모든 어플리케이션에 접근할 수 있도록
    Tensor에서 다양한 SSO 지원
  • 감사보고서

    감사, 규정 준수 및 거버넌스 목적을
    위한 모든 인바운드/아웃바운드
    연결의 종합적인 기록 및 보고서 작성

☑  엔터프라이즈 어플리케이션과의 통합

팀뷰어는 기업이 이미 사용하고 있는 SAP, Salesforce, ServiceNow, JIRA, Zendesk, Freshworks 등 글로벌 어플리케이션에 별도 개발 없이 통합 구현이 가능합니다.

이로써 하나의 창에서 통합된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하나의 프로세스로 지원 요청 접수 즉시 빠른 원격 지원 가능합니다.

증강현실(AR)기반 스마트 서비스 사례

도전과제
  • 고객의 기계가 24시간 7일 가동되기 때문에 고장 시 큰 영향을 미침
  • 고객 사이트에 기술자를 파견하는 데 비용과 시간이 많이 소요됨
  • 전 세계적으로 고숙련 기술자를 확보하는 것이 어려움
팀뷰어 솔루션
  • TeamViewer를 통한 원격 지원 시스템 도입
  • AR 기술 활용으로 문제 진단 및 해결 효율성 향상
  • 다국어 지원 및 실시간 채팅 기능으로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도입효과
  • 현장 방문 80% 감소, 비용 절감
  • 문제의 90%를 2시간 이내 해결, 가동 시간 향상
  • 고객 만족도 향상 및 신뢰 관계 구축
  • 탄소 배출량 감소

“팀뷰어는 고객 지원 방식을 개선하며 BOBST가 '더 나은 우리'를 찾는 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BOBST와 팀뷰어간의 강력한 파트너십이 이를 가능하게 합니다." Olivier Laurrin, BOBST 서비스 & 퍼포먼스 사업부 마케팅 디렉터

80%의 이슈를 원격으로 해결

90%의 문제 해결은 2시간 이내 완료

출장 감소 및 탄소배출 감소

Cimbali 커피머신 유지보수 및 관리

“ 팀뷰어의 안정된 보안기능과 함께 고객에게 능동적이고 빠른 지원을
통해 Cimbali의 모든 고객의 만족도를 크게 높였으며, 지원 효율성도
높아져 Cost Saving을 통해 회사의 이익을 높였습니다.”​ - Cimbali Services Director, Edgardo Ferrero

이탈리아에 본사를 둔 Cimbali Group은 100개국에 걸쳐 700개의
유통업체 네트워크를 보유 중인 커피 머신 기업으로, 글로벌 고객
서비스에 중점을 두고 고객의 애프터 서비스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Teamviewer를 선택했습니다.

도전과제
  • 기계에 문제가 있을 때 Cimbali Group 또는 유통업체 중 한 곳에서 기술자를 보내는 것이 유일한 해결책​
  • 글로벌 고객 기반은 상당한 기술자 출장 시간과 비용을 초래​
  • 전화나 이메일을 통해 문제를 설명하는 것은 고객과 서비스 센터직원
    모두에게 번거로움 문제
  • 긴 기계 가동 중단으로 인해 고객의 비즈니스 중단 초래​
팀뷰어 솔루션
  • 모든 전자동 Series S 장비에는 이제 TeamViewer 클라이언트가 설치된
    상태로 배송
  • 고객은 기계 디스플레이에서 TeamViewer 아이콘을 눌러 세션을 생성
  • 기술자가 마치 현장에 있는 것처럼 커피 머신 화면에 안정적이고 안전하게
    원격 액세스 가능
  • 문제에 대한 포괄적인 평가를 수행할 수 있으며 종종 소프트웨어 매개변수를 변경하여 문제를 해결
도입효과
  • 많은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
  • 기계 가동 중지 시간을 줄이고 수익 손실을 최소화
  • TeamViewer의 증강 현실(AR) 솔루션을 확대 적용 검토

20% 증가 엔지니어 효율성

기계 가동시간 감소

15% 감소 서비스 출장비용

TeamViewer
Smart Service의 이점

원격으로 기계에 접근하거나 현장에 있는 사람들을 위한 증강 현실(AR) 기반 원격 지원을 통해 빠르고 효과적으로 문제를 해결하세요.
현장 방문을 위한 출장 비용, 비생산적인 근무 시간, 자체 개발 솔루션 유지관리비 등 운영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서비스 전문가, 연결된 기계 또는 장비 및 고객 현장의 사용자 간의 직접적이고 명확한 의사소통을 촉진합니다.
Smart Service를 기존 인프라에 원활하게 통합하여 완전한 디지털 지원 경험을 제공하고 완전한 투명성을 보장하세요.
TeamViewer의 최첨단 IT 보안을 활용하여 인프라를
안전하게 유지하세요.

여러분의 산업이 무엇이든, 저희는 해결책을 갖고 있습니다

  • 산업 제조

    고객의 운영을 보호하는 것이 최우선 목표이고
    다운타임은 용납할 수 없으신가요?
    TeamViewer Smart Service를 사용하면 문제를
    즉시 해결할 수 있습니다.

  • 의료 기기

    정확성이 그 무엇보다 중요하다면 문제가 바로
    내 눈앞에 있는 것처럼 보고 싶을 것입니다.
    스마트 서비스를 이용하면 현장 방문이
    필요해지기 전에 원격으로 문제를 식별하고
    평가하여 선제적으로 대응할 수 있습니다.

  • 농업

    시스템에 오류가 발생했을 때 거리가 문제 해결의
    장애물이 되어서는 안 됩니다. 고객의 자산에 즉
    시 접근하여 언제든지 가장 필요할 때 도움을 받
    도록 보장하세요.

  • 전문 장비

    문제 해결을 안내가 제공되는 간단한 절차로
    만듦으로써 누구나 전문 지식을 활용할 수
    있게 되어 모든 고객의 문제가 신속하고
    효과적으로 해결됩니다.

  • TeamViewer Smart Service.

    여러분의 산업이 무엇이든, 어떤 판매 후 프로세스의
    개선이 필요하든, 저희는 해결책을 갖고 있습니다.

    구체적인 사용 사례에 관해 논의하고 싶다면
    문의해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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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여러분의 판매 후 서비스에 필요한 사항에 대해 논의하고
  • 여러분 조직에 맞는 솔루션을 정의하고
  • 여러분의 운영을 위해 가능한 최고의 가치와 효율성을 얻으세요